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korea1391/docs/new/lib/snb.lib.php on line 94

위치

장화정 관장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장화정

안녕하세요 보건복지부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에 의거하여 아동학대예방사업을 활성화 하고 지역 간 연계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에 의해 2001년 10월 설립되었습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지역아동보호전문기관을 지원하고, 아동학대예방사업 연구 및 자료 발간, 효율적인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위한 연계체계 구축, 아동학대예방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상담원 직무교육 및 아동학대예방관련 교육 및 홍보, 아동보호전문기관 전산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전국에 있는 지역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 학대받는 아이들을 발견하고 학대받은 아동들의 치료와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웃음을 찾아주고 아동의 권리를 신장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학대의 그늘에서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 장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