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선언
  • 사업소개
  • CI
  • 위치

    오로라월드

    오로라월드

    오로라월드는 놀이 및 콜렉션 완구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을 추구해 오고 있습니다. 2016년 9월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오로라월드는 학대피해아동을 보호하기 위한 홍보물 제작을 지원하고 아동학대 인식 개선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아동권리 인식 증진을 위한 다양한 아동학대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짐보리

    한국짐보리()짐월드는 1992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세계 최고의 놀이 음악 교육 프로그램인 짐보리를 국내 최초로 도입, 선도적인 유아교육문화의 창조와 합리적 사업다각화를 추진하여 바람직한 놀이 환경에서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성장 발달 할 수 있도록 도모하고 바람직한 양육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올바른 놀이, 음악, 아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24,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세계아동학대예방의 날 등 아동학대에 대한 심각성을 알림과 동시에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자동차를 모기업으로 하는 자동차산업 중심의 기업군으로 20008월 자동차 전문그룹으로 현대기업에서 불할하여 출범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최대 기업으로 세계적으로도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20146월 업무협약을 진행하여 전국 아동보호전문기관 차량지원, 학대피해전문아동 쉼터 안전장치지원, 아동학대 예방 영상 제작 등 폭넓은 지원 사업을 통해 아동학대예방에 함께 앞장서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더 바디샵

    더바디샵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화장품을 판매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1976년 아니타 로딕 여사에 의해 간결한 포장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더바디샵은 동물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존중 고취, 인권 보호, 지구환경 보호라는 5가지 벨류를 적극적으로 실천 해왔습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20115월 공동 캠페인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전국적인 캠페인 개최, ‘스윗레몬 샤워젤판매 수익금 기부, 학대피해아동 그룹홈 물품 지원등 다양한 사업을 함께 전개하고 있습니다.